본문 바로가기
도시농부

주말농장 조립식창고 추천

by 알콩농부 2022. 4. 2.
반응형

주말농장창고추천 

농사를 본격적으로 짓기 시작하니 농사짓는 도구부터 비료푸대 양동이 등등등 쟁여놔야 할 것들이 참 많습니다. 농장 창고를 몇달 검색하다.

가성비 좋은 탑앤라이프 창고를 그디어 만났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에서 라이프타임(35만원대)과 마지막까지 비교 대상이였습니다. 가격은 라이프타임와 비슷했답니다.

탑앤라이프 창고 가격은  33만원 

탑앤라이프 구매 이유

첫째, 라이프타임에 비해 사이즈가 더 크고 공간이 더 넓어서 선택 했습니다.


둘째, 라이프타임은 지붕모양이 상자 같지만 탑앤라이프는 지붕이 별도로 있어 디자인이 이쁘고 더 마음에 들었어요.


셋째, 농장에 하나씩은 다 있는 회색 콘테이너 박스 옆에 두면 조화롭게 잘 어울릴거 같았어요. 잘어울린답니다.

조립식 창고니 조립해야겠죠?

조립 시간은 10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희는 3일에 걸쳐서 틈틈이 조립했어요.

구매 후, 조립 방법은 카톡 모바일로 보내주는데 꼼꼼하게 메뉴명이 설명되어 있어서 누구나 따라하기는 쉽습니다. 탑앤라이프 만드는 과정을 찍은 동영상을 보내주는데 도움이 마니 되었어요. 결정적으로 지붕만드는게 없어서 좀 아쉽기는 했습니다.

탑앤라이프 조립식창고를 직접 만들어 보니 무엇보다 바닥 수평이 제일 중요합니다.수평이 맞지 않으면 철판을 붙일때 나사 구멍이 잘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왠만하면 평평하게 작업해야 만드는 속도가 빨라진답니다. 또 혼자도 충분히 만들수 있지만 둘이서 작업하면 작업 시간을 단축할수 있습니다.


철판을 세울때 철판이 쓰러지지 않게 한 손으로 잡으면서 나사를 조이는데 누군가 잡아주면 더 수월합니다.

당연하겠지요?

완성해 놓으니 뿌듯합니다. 우선 비 바람 불어도 끄떡 없습니다. 철판이 코팅이 되어 있고 비닐 코딩이 되어있어 방수걱정 안하셔두 될거 같습니다. 농장에 조립식 창고를 고민하신다면 탑앤라이프 적극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0